X

모바일 홈페이지 연결 신청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모바일 홈페이지 주소를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휴대폰 번호가 정확하지 않거나 모르는 번호 차단이 적용된 경우
문자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다시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X

입급계좌 문자 받기 신청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입금계좌를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휴대폰 번호가 정확하지 않거나 모르는 번호 차단이 적용된 경우
문자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다시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Q 9만원 내고 회원 가입후 취업이 안되는 경우는요?
A
예 꼭 답변 하고싶은 질문 입니다. 고객이 9만원을 지불하고 회원가입했고 취업상담후 이력서작성요령,면접요령을 설명들었어요.그리고 바로 취업정보를 계속 받고 면접을 했어요. 그런데 다시 모두 불합격했어요.이런경우가 있을수는 있어요. 과연 그런고객이 있다면요? 저희는 일단 접수된 고객은 무조건 책입지고 취업 될때까지 연결합니다. 혹시 딴데서 취업하는경우는 9만원 환불은 안되지만 다음번에 언제나 이용가능 합니다. 좀 고려할점은 저희가 장담하건대 서울서는 일자리가 제일 많아요.개업 한지 22년째 이고요.딴데서 안내된 일자리는 저희는 모두 있어요.괜히 딴데서 안내받아 소개료가 많이 들어가면 인됩니다.
Q 경비원 업무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2021년 10월 21일부터 아파트 주민이 경비원에게 차량 대리주차나 택배 세대 배달 등 정해진 업무 외 일을 시키는 것이 금지된다. 이를 위반하면 최대 1000만원의 과태료를 물게 된다. 국토교통부는 경비원이 경비업무외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시행규칙 개정안을 마련해 입법 예고한다고 9일 밝혔다. 시행령은 경비원이 고유의 경비 업무 외에 할 수 있는 일로 청소 등 환경관리, 재활용품 분리배출 정리·단속, 위험·도난 발생 방지 목적을 전제로 하는 주차 관리와 택배 물품 보관 등의 업무로 한정했다. 공용부분 수리 보조, 각종 동의서 징수 등 관리사무소의 일반사무 보조 등은 원칙적으로 제한된다. 대리주차와 택배 물품 세대 배달, 개별 세대 재활용품 분리배출 등 개별세대와 개인 소유물 관련 업무도 경비원이 할 수 없다. 경비원이 시행령에서 정한 업무를 모두 수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근로계약서에 다른업무를 넣어도 안된다. 위반 시 경비업체는 경비업 허가가 취소되고, 입주자 등에겐 지자체가 시정명령을 내리고 미이행 시 100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할 수 있다.
Q 경비원 신임교육은 필수 인가요? 면제자는 어떤조건 인가요? 어디서 받나요?
A
예 경비원을 주차관리원을 할려면 필수 입니다. 경비교육 면제자는 교육 따로 받을필요가 없어요. 1. 경찰공무원 출신 2. 하사관이상 제대자(단기하사도 해당됨) 3. 교육받은지 3년이 지나도 경비원 근무공백기간이 3년이 안된사람 4. 경비원교육을 받고 교육증이 없는분은 주소지 경찰서 생할안전과 민간경비 담당관을 찿아가 신규발급함 @@ 교육장 한국경비협회 070-4860 1581(성수역) 대한경비협회 02-6246-3843(신사역) 성남경바원 교육장 031-758-4500(태평역)
Q 이력서등록.취업구직자 등록하면 취업정보를 얻을 수 있나요?
A
이력서 등록후 채용정보 바로가기에서 유료로 등록해야만 취업정보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단 70세전후 구직자는 컴퓨터를 보기가 쉽지 않아요.허지만 그런분을 위해서는 일자리 정보를 문자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또한 무료로 회원만 가입시에는 정보를 볼 수 없도록 제한 되어 있습니다.왜냐면 유료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회사이기 때문입니다.빠른 취업을 위해서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 문자 서비스까지 받도록 권유 드립니다. 수정
Q 회원가입을 쉽게 할 수 있나요???
A
회원가입은 모바일,pc 에서 아주쉽게 누구나 가입할 수 있도록 해 놨습니다.네이버 로그인,카카오 로그인으로 휴대폰 만으로도 가입이 됩니다. 전화만 주세도 회사 상담원이 가입 처리 해 드립니다. 또한 회원가입휴 유료결재,취업정보 획득의 과정은 쉽지만 중요한건 적정한 이력서 만들기,면접요령등 이 더 중요합니다. 만약 방문하시면 이일을 원스톱 처리하며 빠른취업을 도와 드립니다. @ 어려울땐 휴대폰 삼성경비 홈피에서 묻고 답하기로 문자 주시면 바로 처리 합니다.
Q 안녕 하세요? 나이많은(70세이상) 사람은 취업이 잘 안되나요???
A
예 취업은 쉽지는 않지만 본인이 조금만 노력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최저임금이 나이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적용되지요.그러니 채용자 입장 에서는 가능하면 젊은 60대를 선호하고 요즘은 근로여건이 워낙 많이 개선돼 노동법이 거의 잘 지켜지고 있어서 아주 나쁜 일자리는 없어요. 그러니 한번 입사한 사람은 그곳의 정년까지 버팁니다. @@@ 취업을 잘하는 팁입니다 1.직업정보가 많은 직업소개소를 찿되 주 취업 품목을 살펴봐야 합니다.예를 들면 경비원 취업시에는 홈페이지도 가진 10년이상 되는 경비원 전문 직업 소개소를 찿아야 합니다 2. 면접요령을 잘 알려달라 합니다.이력서의 중요성.대면면접시 답변 요령등을 꼭 숙지하고 배워야 합니다. 3.저회 삼성인력정보에 등록해 보세요.적은비용(6만원이내)으로 일자리를 가질수 있어요.19년정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Q 무료 채용정보 등록만 해도 모든 구직회원이 채용정보를 열람할 수 있나요?
A
무료채용 등록만해도 구직자(유료등록구직자)의 일부가 채용정보를 열람할수 있습니다.
무료회원의 경우 연락처를 포함한 일부 정보는 열람할 수 없도록 제한됩니다.
유료 서비스 이용시 채용정보를 등록하시면 유료회원과 무료회원 구분 없이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기에
보다 빠른 구인에 효과적입니다.
Q 채용마감, 취업완료 시 등록한 공고를 노출 하고싶지않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채용정보와 인력정보 모두 마이페이지에서 노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Q 프리미엄 구직서비스를 이용하면 빠른 구직에 도움이 되나요?
A
프리미엄 구직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반구직서비스에 비해 큰 장점이 있습니다. 1. 프리미엄 인재정보 상단에 배치되어 수많은 구인자 소장님들이 빠르게 접속해 옵니다. 2. 문자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예) <00빌딩경비,월200만원,강남역 3번출구,면접자 소장 000.자격증 경비신임교육증.면접일> 등의 상세내용을 문자도 받고 홈피에서 직접 확인도 가능하게 시스템 되어 있습니다.7만원 미만의 비용으로 빠른취업을 할 수 있어요.
Q 채용정보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야만 확인할 수 있나요?
A
구직회원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채용정보를 문자로 전송해드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지 않고 쉽고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